현대차 모터스튜디오 팰리세이드 체험관 운영, 다양한 차량 시승도 가능해

현대차, 모터스튜디오 팰리세이드 체험관 운영(~2/11)

- 전시차량 체험과 내부 소재 점검, 차량 시승까지 한 번에

 

현대차는 오는 211()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서울시 강남구 위치)에서 팰리세이드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팰리세이드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이면 누구나 별도 신청없이 무료로 방문해 팰리세이드 차량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팰리세이드 체험


전시관에서는 전시된 팰리세이드 차량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차량 내장 가죽과 패브릭 소재도 확인할 수 있는 VR Zone을 마련해 팰리세이드와 함께하는 일상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팰리세이드에 관심있는 소비자라면 직접 팰리세이드 내부와 소재, 그리고 차량 기능에 대한 다양한 체험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별도 부스로 마련된 Collection Zone에서는 한정판 피규어와 희귀 LP, 스니커즈 등 소장 매니아들을 위한 전시물품도 함께 전시하고 있어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21시까지로 직장인들이 퇴근 후 방문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운영되며, 문의 전화번호는 02-542-3322입니다. 3호선 신사역이나 7호선 학동역 또는 강남구청역에서 내려 버스를 이용해 현대 모터스튜디오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2월 휴관일은 설날인 25()26()이며, 차량으로 방문 시 2시간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방문 하루 전까지 예약하면 다양한 차량 시승도 가능해

 

희망일 하루 전날까지 유선으로 예약하면 시승예약도 가능하며, 시승시간은 30~40분 가량이며 만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승 시에는 면허증을 필수로 지참해야 하며, 어린이를 포함해 최대 3명까지 동승이 가능합니다. 팰리세이드 디젤 2.2프레스티지 외에도 G70 가솔린 3.3T 스포츠 프레스티지와 G80 가솔린 3.8파이니스트, G90 3.8프레스티지, 그랜저, 싼타페, 넥쏘, 투싼, i30, 벨로스터 등의 시승예약도 가능하니 원하는 차량을 직접 선택 후 유선으로 사전에 예약하면 해당 차량의 시승이 가능합니다.


모터스튜디오 위치현대차 모터스튜디오 위치


시승 코스는 영동대교 남단에서 도산사거리를 우회하는 20분 거리의 A코스와 영동대교 남단에서 서울세관 사거리 방향으로 돌아오는 30분 거리의 B코스, 그리고 성수대교와 올림픽대로, 코엑스를 지나치는 40분거리의 C 코스 3가지로 구분됩니다


평소에 시승하기 어려운 다양한 차량을 직접 확인하고,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인만큼 가족과 함께 패밀리카의 만족도를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