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딥에코 카드 혜택과 전월실적 제외항목

신한카드가 10.23(수) 출시한 딥에코 카드(Deep Eco) 카드가 알뜰 카드족들의 호응에 힘입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불과 출시된지 하루만에 각종 포털과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이슈가 되고 있다. 알뜰 카드족들의 화제거리가 될 정도로 이슈 메이커 신용카드가 되었다면, 분명 각종 혜택이 수반되는 카드라는 점은 자명한 일이니만큼 오늘 신한 딥에코 카드의 핵심 혜택을 중심으로 살펴보기로 하자.

 

 

딥에코 카드

 

 

 

딥에코 카드 연회비 및 캐릭터 디자인

 

먼저 연회비부터 확인해 보자. VISA 1만6천원, 국내전용과 AMEX와 제휴한 신한카드 자체 브랜드인 S& 은 1만3천원이며, VISA 브랜드 발급은 11.4일부터 발급이 가능하다. 후불교통 기능과 가족카드 모두 발급이 가능하다.

 

신한 판귄과 미니언즈 캐릭터의 신용카드 디자인

 

 

 

 

신한 딥에코 카드 혜택 

 

 

1. 교통,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온라인&Recycling) 5% 캐시백

 

신한 딥에코 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티몬, 쿠팡, 위메프와 같은 소셜커머스와 11번가 G마켓, 옥션과 같은 오픈마켓 이용 시 5%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는 것이다. 캐시백 한도는 월 3만원까지 가능하며,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카드 발급월과 익월까지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딥에코 카드,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5% 캐시백

 

 

2. 교통 5% 캐시백

 

딥에코 카드 후불교통 서비스로 버스와 지하철, 철도 이용 요금의 5%가 캐시백되는 것과 추가로 전기차 충전 요금 5%, 쏘카(SOCAR), 따릉이, 카카오T바이크 등 공유 모빌리티 이용 요금 5% 캐시백 혜택과 서울책보고 이용 거래 5% 캐시백, 아름다운 거래 이용 시 5%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신한 딥에코 카드 혜택

 

 

신한 딥에코 카드, 캐시백 한도 월 3만원 

 

신한 딥에코 카드는 비록 캐시백 한도가 최대 3만원까지라는 제약이 있지만, 최근 발행되는 신용카드 대부분이 한도가 작거나 적립이나 캐시백에 다양한 조건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반해, 신한 딥에코 카드는 폭넓은 분야에서 최대 5%의 캐시백 혜택을 손쉽게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차이가 있다. 이러한 혜택 덕분에 3만원이라는 캐시백 한도에도 불구하고 출시된지 얼마 안된 신용카드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 것이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도 있다. 고속버스 이용의 경우에는 교통 요금 5%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이용 시에는 제휴사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직접 통해서 구매할 경우에만 5%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것이다. 만일, 가격비교 검색사이트나 경유링크 등을 타고 해당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 접속한 경우에는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3. Paperless 서비스

 

신한 딥에코 카드의 Paperless 서비스는 작지만 알찬 혜택들로 구성되어 있다. CGV 온라인 영화 예매 시 1회에 1천원 캐시백,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1회 이용 시 1천원 캐시백, 전자도서(리디북스) 1회 이용 시 1천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 딥에코 카드 Paperless 캐시백 서비스 혜택은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영화 예매 시에만 가능하며, 기프티콘, 상품권 구매, 온라인 매점 등 영화예매 이외의 거래에 대해서는 CGV 1천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또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가 아닌 온라인 충전과 선물하기 거래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1회 기준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므로, 일 횟수 제한 없이 통합하여 월 5회, 최대 5천원까지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된다.

 

 

4. ECO 기부 포인트 0.1% 적립 및 기부

 

국내외 가맹점에서 카드 사용 시 0.1%의 ECO 기부 포인트가 적립되며, 모바일 명세서 신청 시 ECO 기부 포인트가 최초 1회에 한해 3천점이 적립된다. 기부 포인트는 1천점 이상 적립 시 매월 28일 친환경 협약 기부처인 재단법인 서울그린트러스트로 기부돼 나무심기에 사용된다. 적립된 기부 포인트는 자동 기부되는 포인트로서 카드 소비자가 수취할 수 있는 혜택이 아니며, 카드 명칭과 같이 환경캠페인의 일환으로 사용되는 포인트다. 

 

딥에코 카드 ECO 기부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다.

딥에코 카드 기부포인트 적립제외 대상

 

 

▶ 신한 딥에코 카드 전월 실적 및 전월 실적 제외 항목

 

 

교통,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5% 캐시백 서비스와 Paperless 캐시백 서비스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되며, 현금서비스, 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금액,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 등 이용 시에는 전월 실적에서 제외된다. 해외 이용금액은 승인일자가 아닌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반영된다.

 

 

신한 딥에코 카드 전월 실적 제외항목

 

 

Health Care 서비스 제공, 1일 1만보 15일 이상 시 5천원 캐시백

 

딥에코 카드 Health Care 서비스

 

오렌지라이프 보험과 제휴해 오렌지라이프 모바일 앱(닐리리만보)의 1일 1만보 걸음 달성 일수가 월 15일 이상인 경우 5천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마찬가지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 필요하다. 단, 신규 카드발급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까지 캐시백 서비스와 Health Care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오렌지라이브 모바일 보험료 결제 시 첫 보험료 5천원이 결제일에 청구 할인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