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디데이카드(D-day), 온라인쇼핑 5% 적립과 동반자 라운지 무료

 

신한디데이카드, 온라인쇼핑/버스/지하철 5% 적립과 동반자 라운지 무료 입장

 

신한카드 중에서 요일별로 지정된 영역에서 마이신한포인트를 5% 적립해 주는 신한디데이카드(신한D-day)의 주요 고객은 카드 사용처별로 현명하게 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요일별로 정해진 소비처에서 카드 사용시에만 5%의 신한카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신한디데이카드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카드 사용 요일에 따라 카드 사용처에 따라 적립률이 달라지는 적립 특화형 신용카드이다. 신한디데이카드의 가장 큰 매력은 ①일요일 온라인 쇼핑 5% 적립과 ②버스와 지하철 5% 적립, ③동반자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이라 할 수 있다.

 

 

신한디데이카드(d-day), 온라인쇼핑 5% 적립

 

신한디데이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일요일에 온라인쇼핑 이용 시 5%의 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것이다. 카드 연회비부터 카드 사용자에게 유리한 내용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기로 하자.

 

 

 

신한카드 D-day 카드 연회비

 

신한 디데이카드 연회비는 Visa와 국내전용(Local) 동일하게 1만8천원이다.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으나, 가족카드만 단독 발급 시에는 본인카드 발급과 동일하게 브랜드에 따른 연회비가 부과된다. 결코 저렴한 연회비의 신용카드는 아니므로, 발급받는다면 소비자에게 유리한 내용을 적극 활용해야 하는 신용카드임은 분명하다.

 

 

신한디데이카드, Day 서비스(요일별 지정 영역 사용) 마이신한포인트  5% 적립

 

신한dday 카드는 요일별로 지정된 영역에서 5%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전환 여부에 따라 현금 이상의 가치가 있는 포인트이면서, 쉽게 현금으로 캐시백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현금보다 나은 가치를 가지고 있는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신한디데이카드 요일별 5% 적립 서비스(Day)

 

 

요일별 지정영역에서 5%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 주는 서비스가 신한디데이카드의 결정적 선택 이유가 될 것이며,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편의점, 목요일은 영화 예매, 금요일은 요식업, 토요일은 뷰티, 일요일은 온라인 쇼핑에서 5%의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Day 서비스를 받기 위한 조건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가능하며, 월 최대 적립한도는 3만 포인트까지 가능하다.

 

①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편의점 5% 적립

 

편의점 5% 적립은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주로 이용하는 편의점 모두가 해당되며, 편의점 인터넷이나 모바일앱을 통한 온라인 거래는 할인 적용되지 않는다. 만일 편의점에서 물건을 수시로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유용하게 사용될 서비스이다.

 

 

② 목요일 영화 예매 5% 적립

 

CGV 인터넷 사이트나 모바일앱으로 직접 접속하여 목요일에 영화 예매시 5%의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통신사 어플이나 타 사이트를 통한 우회 예매 시에는 영화예매 5% 적립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 또한, CGV 온라인 사이트나 모바일앱에서 기프티콘이나 상품권 구매, 온라인 매점 등 영화예매 이외의 상품 구매 건에 대해서는 마찬가지로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영화 예매 시 5% 적립 서비스는 영화티켓 1만원 구매 시 500원 적립에 해당되므로, 여타 신용카드의 2~6천원 즉시 할인 서비스에 비해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될 만한 혜택은 아니라는 점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다. 

 

 

③ 금요일 요식업종 5% 적립

 

요식업종이란 한식과 일식, 중식, 양식, 일반대중음식점, 뷔페,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제과점 업종 가맹점이 해당되므로 커피전문점을 포함한 일반 음식점까지 대부분의 외식 업종이 해당된다고 볼 수 있다. 업종 확인은 사용 후 영수증에서 확인하거나 사용 후 신한카드 신용카드 홈페이지나 어플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다만, 백화점이나 할인점, 면세점 등 일부 쇼핑몰 내 입점 업체의 경우에는 아쉽게도 요식업종 5% 적립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④ 토요일 뷰티업종 5% 적립

 

뷰티업종이란 미용실과 이용업, 피부미용실, 안마업, 스포츠마사지 체험관리 업종 가맹점이 해당되며, 금요일 요식업종 5% 적립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백화점이나 할인점, 면세점 등 일부 쇼핑몰 내에 입점된 경우에는 해당 적립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일요일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 5% 적립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으로 온라인 쇼핑 업체에서 결제하는 모든 금액의 5%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된다. 일요일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 5% 적립은 신한디데이카드의 가장 핵심적인 혜택 중 하나로 일요일에 결제하는 모든 온라인 쇼핑 결제금액에 대해 물품에 상관없이 5%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따라서, 상품권이나 기프티콘과 같은 이용권 결제 금액에 대해서도 쇼핑 결제금액의 5%가 적립되므로 일요일에 해당 혜택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잇점이 있다. 다만, 상품권과 기프티콘 결제 금액의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향후 신한카드 정책에 따라 신용카드 신규발급 시 포인트 적립 적용에서 제외될 수도 있으니 발급 시 확인해 보아야 한다.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에 대해 5% 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는 흔치 않으며, 신한디데이카드의 온라인 쇼핑 5% 적립 서비스는 PC나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이용 건과 국내 이용건에 한해 적립혜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 건에 대해서만 적립되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NFC 기능을 통한 거래 등은 오프라인 거래에 해당되므로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받을 수 없다.

 

 

버스, 지하철 이용금액 5% 적립

 

신한디데이카드로 버스나 지하철 이용 시 상시로 5%의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굉장히 유용한 서비스로 전국 신한카드 후불교통 서비스가 가능한 모든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 이용 시 5%의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시외버스도 포인트 적립 서비스가 적용된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공항리무진의 경우에는 포인트 적립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다. 

 

 

신한디데이카드(D-Day카드) 혜택

 

 

 

Week 서비스, 매주 월요일 오전 스타벅스 최대 2천원 할인

 

신한디데이카드 Week 서비스는 매주 월요일마다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스타벅스 이용 시 최대 2천원을 할인해 주는 혜택이다. 해당 시간대 결제 금액에 대해서만 최대 2천원 할인이 가능하며, 2천원 미만의 결제 금액 발생 시에는 해당 금액만 할인 적용받을 수 있다. 다만, 백화점과 할인점 등에 입점한 스타벅스 매장과 해외 스타벅스 매장, 스타벅스 상품권, 선물하기 서비스, 스타벅스 선불카드 구입과 충전 건에 대해서는 할인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스타벅스 Week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Month 서비스, 멜론과 아마존프라임비디오 스트리밍 2천원 할인

 

멜론과 아마존프라임비디오 정기 결제 이용 시 최대 2천원이 할인되는 Month 서비스도 제공된다. 해당 월 이용금액이 2천원 미만인 경우에는 해당 금액만 할인 적용되며, 멜론과 아마존프라임비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신청한 정기 결제 건에 대해서만 서비스가 적용되며, 앱 내 결제는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다. 다만, Month 서비스는 전월의 거래 시점 이용금액(전월 실적이 아닌 거래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에 서비스가 적용된다.

 

 

 

Year 서비스, 더라운지멤버스 동반자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더라운지멤버스 본인과 동반자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신한디데이카드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연 1회 제공되는 더라운지멤버스 본인 및 동반자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혜택이다. 일반적으로 공항라운지 입장료는 35달러 가량으로 본인과 동반자의 공항라운지 혜택만으로도 연회비를 상쇄할 수 있는 카드라 하겠다. 다만, 전월의 거래 시점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전월 실적이 아닌 거래 이용금액)에만 서비스가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라 하더라도 무실적 기간 동안은 해당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신규 발급 시 유의해야 한다. 더라운지멤버스로 입장 가능한 라운지는 대표적인 공항 라운지 입장 카드인 PP카드에 견줘도 크게 손색이 없으며, 일부 구간에서는 PP카드로 입장이 불가능한 라운지도 입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공항 라운지 확인은 더라운지멤버스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② 에어서울 2만원 할인

 

신한디데이카드로 에어서울 항공권 예매 시 연 3회 2만원이 할인된다. 할인 전 승인금액 1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더라운지멤버스 동반자 라운지 무료 입장 혜택과 마찬가지로 전월 거래시점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에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온라인 예매 시 에어서울 홈페이지나 어플 직접 접속 시에만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간편결제나 타 여행사, 항공권 예매 대행 사이트를 통해 예약 결제하는 경우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기억해 둘 필요가 있다.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에는 국내출발(왕복 포함), 결제 통화를 원화로 구매한 경우에 한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신한디데이카드 전월 실적과 포인트 적립 제외 대상

 

전월실적 기준과 전월실적 제외대상

 

신한디데이카드의 Day 서비스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당월 포인트 적립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D-day 카드의 전월실적 제외 대상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할부수수료, SMS 이용수수료, 연체이자 등),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충전 금액 등이다. 다만, 상품권과 기프티콘 이용금액 등에 대해서는 전월 실적에 포함되나 해당 내용은 신한카드사 정책 변경에 따라 신규카드 발급 시 상이할 수 있는 부분이므로 발급 시 확인이 필요하다. 

해외 이용금액도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전월 실적에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금액의 경우도 전전월 이용금액이 전월 실적에 반영된다. 단, 모바일 후불교통카드의 경우는 전월 이용금액이 전월 이용 실적에 반영되므로 매입 기준일을 확인해 전월 실적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전월 이용실적과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본인과 카족카드 모두 합산 적용된다. 

 

신한디데이카드 Day서비스 포인트 적립 제외대상

 

신한 day 서비스 포인트 적립 제외대상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할부수수료, SMS 이용수수료, 연체이자 등), 거래취소 금액,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충전 금액, 포인트 사용금액, 무이자할부 이용 거래 등이 해당된다. 또한, D-day 카드로 할인서비스를 받은 모든 금액도 포인트 적립 제외대상에 포함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