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오토캐시백, 신차 구매시 오토캐쉬백 혜택

KB국민카드 오토캐시백 혜택이 2019.4월말로 종료될 예정입니다. 2019년5월부터 KB국민카드 오토캐쉬백 제도가 새롭게 운영되겠지만, 점차 신용카드 혜택이 축소되고 있어 현재의 오토캐쉬백보다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할지는 의문입니다. 

 

KB카드의 오토캐시백은 신차와 수입차 구매 시에만 적용이 가능하며, 중고차나 리스차, 건설용 차량 등의 구매 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차량대금 결제 시 결제카드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혜택, 즉 무이자할부나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이나 마일리지 적립 등의 혜택은 함께 중복으로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반드시 본인 카드로 오토캐시백을 사전 신청 후 일시불로 차량 대금을 결제해야 KB국민카드 오토캐쉬백 적용이 가능합니다.

 

KB카드 오토캐시백

 

오토캐쉬백 신청을 위해서는 ①신차로 구매하고, ②오토캐쉬백 사전 신청, ③ 일시불로 500만원 이상 KB카드로 결제하여야 합니다. 오토캐시백은 신용카드 일시불 결제 시 500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 시 0.5%, 1천만원 이상 2천만원 미만 1.1%, 2천만원 이상 5천만원 미만 1.2%, 5천만원 이상 시 1.5%까지 청구할인됩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일괄적으로 0.8%가 캐시백 됩니다. 오토캐시백 사전 신청은 KB카드 홈페이지나 ARS 1599-0997로 신청하면 됩니다.

 

KB국민카드 오토캐쉬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