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오토캐시백, 신차 구매시 최대 1.5% 청구할인

연말이 되니 자동차 할인판매 홍보 문구가 흔하게 눈에 띈다. 2019년식 생산차량이 2020년에 추가 할인판매되는 것을 막기 위해 자동차 제조사에서는 2019년 생산차량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한 듯 하다. 신차를 구매할 경우, 신용카드를 활용하면 오토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이제 대부분의 소비자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신용카드사마다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 내외의 캐시백을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신용카드사에서 신차 구매시 1.5% 이상의 할인율을 제공한다면 상대적으로 높은 할인율이라 할 수 있겠다.

 

 

국민카드 오토캐시백 할인율

 

 

국민카드 오토캐시백 할인율

 

오늘 알아보고자 하는 KB국민카드의 오토캐시백 프로모션이 신차 구매가격의 최대 1.5%까지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신차 구매 시 일시불 결제 금액이 500만원 이상 ~ 1천만원 미만인 경우 신용카드 청구할인율은 0.5%, 1천만원 이상 ~ 2천만원 미만 1.1%, 2천만원 이상 ~5천만원 미만 1.2%의 할인율을 제공하며, 만일 5천만원 이상의 차량을 구입한다면 신용카드 청구할인을 최대 1.5%까지 제공한다. 단, 체크카드로 사용하는 경우라면 신차 구매금액에 관계없이 정율 할인율인 0.8%의 청구할인율을 제공한다.

 

 

 

국민카드 오토캐시백 신청 (Source: KB국민카드)

 

 

국민카드 오토캐시백 신청방법

 

국민카드 오토캐시백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먼저 특별한도 신청 후 캐시백 이벤트를 신청해야 한다. 신차 구매 후 캐시백 이벤트를 신청하게 되면 캐시백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야 한다. 신차 중 대상차량은 국산 및 수입자동차 모두가 해당되며, 중고차나 리스차, 건설용 차량 등의 구매시에는 국민카드 오토캐시백이 제공되지 않는다.

 

신차구매시 오토캐시백을 활용하는 경우에는 KB 포인트리 적립이나 마일리지 적립, 할인 등 신용카드 자체 혜택이 제공되지 않고, 캐시백 혜택만 제공된다. 또한, 오토캐시백은 반드시 KB국민카드에서 오토캐시백 이벤트 신청 후 차량구매 대금을 일시불로 결제해야만 한다. 

 

국민카드 오토캐시백 이벤트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ARS(1599-0994)를 통해 신청 후 진행하면 되며, 신차 구매 캐시백 이벤트는 2019년까지 제공되고 있으니 신차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활용해 볼만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