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지방세 납부, 국세 납부 청구할인 프로모션

20191월 신용카드사가 지방세 납부와 국세 납부 시 진행하고 있는 특별 프로모션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각 카드사별로 제공하고 있는 세금 납부 시 청구할인 또는 캐시백 등과 관련한 프로모션이 해당되며, 신용카드사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사에 대해선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세금납부 프로모션


삼성카드, 1월 한달간 국세 납부 시 최대 2만원 청구할인

 

삼성카드는 20191월 한달간 국세(부가세 등) 납부 시 납부금액대별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납부금액 300만원 이상~500만원 미만은 5천원 할인, 500만원 이상~1,000만원 미만은 10,000원 할인, 1,000만원 이상 납부 시에는 2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당 혜택은 삼성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적용 가능한 혜택이며, 삼성카드 LINK(맞춤 혜택) 페이지에서 해당 혜택을 추가해 프로모션 활성화를 해야 청구할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세 납부 프로모션

지방세 납부 프로모션삼성카드 국세, 지방세 납부 캐시백

 

또한, 삼성카드의 경우 개인에 따라 차별화된 맞춤 혜택(LINK)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부 회원에 한해 200만원 이상 신용카드 사용 시 결제금액별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실적에는 지방세와 국세 등을 포함한 대부분의 결제 실적이 포함되며, 개인별 맞춤혜택(LINK) 페이지에서 해당 항목 혜택 추가를 하신 후 이용하셔야 청구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 혜택은 일부 회원에 한해서만 제공되는 혜택이므로 삼성카드 홈페이지 LINK 페이지에서 개인별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지방세 납부와 국세 납부 시 최대 1만원 청구할인


우리카드 지방세 납부 프로모션

 

우리카드의 경우, 115일부터 131일까지 우리카드 신용카드 응모 고객에 한해 지방세 납부나 국세 납부 시 최대 1만원을 청구할인 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적 결제금액 기준으로 10만원 이상 시에는 5천원, 30만원 이상 시에는 1만원의 청구할인이 제공됩니다. 지방세나 국세 납부 시 해당 카드를 활용하면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응모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우리카드 지방세 납부, 국세 납부우리카드 국세, 지방세 납부 청구할인 혜택


또한, 우리카드의 경우 기존에는 제공하지 않던 국세 납부 시 무이자 혜택 제공을 116일부터 131일까지 한시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지방세 납부의 경우는 제외되며, 국세 납부의 경우에만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할부 2~3개월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국세만 해당되므로 종합소득세나 부가세, 관세의 경우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되나 지방세인 자동차세, 지방소득세, 등록면허세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