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페이 가맹점 및 스마일 캐시 사용처

스마일페이는 옥션과 지마켓, G9의 운영사인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로 스마일캐시 충전이나 간편결제에 등록한 계좌나 신용카드로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결제수단이다. 스마일페이는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으로 계좌와 옥션, G마켓 Gift Card 등 충전은 물론 다른 제휴 포인트와 전환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스마일페이 가맹점

 

특히, 컬쳐캐쉬와 같은 문화상품권을 스마일캐시로 바꿔 옥션과 지마켓에서 물품 구매 시 이용하는 방법 또한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물건을 살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하지만, 포인트 제도라는 것이 수시로 바뀌고 포인트 충전과 보유에 제한이 있다보니 운영 정책 역시 자주 바뀌므로 활용 시 정책 변경과 관련한 내용은 사전에 확인해 두는 것이 좋다. 스마일페이 적립과 활용에 관해서는 기존에 작성한 다음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자.

 

 

스마일페이, 스마일페이 적립과 활용 총정리 - 포인트 백과사전

최근 국내에서는 카드 없이 휴대폰만 있으면 신용카드 등 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시스템이 가장 큰 트렌드 중 하나이다. 그만큼 간편하고 빠르며, 자체 포인트까지 적립되는 혜택에 많은 소비자들이 간편결제시스..

biztechlab.tistory.com

 

타 제휴포인트의 스마일캐시 충전은 컬쳐캐쉬 문화상품권과 옥션과 G마켓의 스마일포인트와 현대자동차의 현대블루멤버스, 기아차의 기아레드멤버스와 같은 포인트가 있다. 또한, 간편결제 수단인 페이코 포인트와 현금과 동일한 가치와 활용도를 가지고 있는 하나머니, 위비꿀머니, KB포인트리 등의 포인트가 스마일캐시로 전환이 가능하며, 이렇게 전환된 스마일캐시는 스마일페이를 통해 스마일페이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일캐쉬와 스마일페이를 사용하기 위한 스마일페이 가맹점에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조금 더 구체적으로 확인해보자. 스마일페이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스마일페이 간편결제수단을 사용하는 제휴 가맹점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스마일페이 결제가 가능한 스마일페이 가맹점이 다양하지 못해 간편결제 수단으로의 활용도가 작았지만, 이제는 사용처별로 결제가 가능한 주요 가맹점들이 확보되고 있어 스마일페이와 스마일캐시 활용도가 상당히 높아졌다 할 수 있다.

 

 

 

스마일페이 제휴처, 스마일 캐시 사용처

 

스마일페이 가맹점

 

스마일페이는 지마켓과 옥션, G9 등의 이베이코리아 계열사와 같은 쇼핑과 면세점, 외식, 제과, 카페, 배달, 극장, 호텔예약, 서점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일페이의 주요 쇼핑 제휴처로는 CJ몰, H몰, 신라면세점, W쇼핑 등이 있으며, 소비자에게 가장 활용도가 높은 외식과 제과 제휴처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BR), 던킨도넛과 같은 해피포인트 가맹점 쉑쉑버거, 파스쿠찌, 피자헛, 도미노피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배달업종에서는 요기요에서 사용이 가능해 사용도가 확대되었다. 또한, CGV와 신라면세점, GS슈퍼마켓, 동원몰, 야놀자, 호텔엔조이, 인터파크 티켓, 마켓컬리, 알라딘, 핫트랙스와 같은 다양한 제휴처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FILA와 아모레퍼시픽몰(Apmall) 등과 같은 다양한 패션, 화장품 제휴처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스마일페이 발급 초기에 비해 다양한 제휴처를 확보하고 있다. 

 

 

스마일캐시 사용처

 

스마일캐시 사용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