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세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정보

 

지방세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정보입니다. 신용카드 국세 납부의 경우도 지방세 무이자할부를 지원하는 신용카드사의 정책과 대개 대동소이하지만, 일부 카드사에 한해 국세와 지방세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다르게 적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국세를 신용카드로 납부하는 경우의 프로모션이 지방세를 신용카드로 납부하는 경우보다 더 많습니다.

 

 

지방세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정보

 

 

 

KB국민카드, '20년 상반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KB카드는 '20년 상반기(1.1~6.30) 동안 KB국민카드로 지방세 납부 시 2~6개월 무이자할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KB국민카드 소지자에 한하며, KB국민체크카드나 법인 및 개인사업자 기업카드, KB 비씨카드와 선불카드는 행사에서 제외됩니다. 10개월 부분무이자할부도 진행 중이며, 1~3회차 할부수수료는 KB카드 보유자 부담, 4~10회차 할부수수료는 면제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현대카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20.4월 현대카드로 지방세 납부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가 적용됩니다. 단, 법인카드와 체크카드, 하이브리드, 선불카드, 기프트카드의 경우는 제외되며 그 외의 모든 현대카드 납부 시 무이자할부가 적용됩니다.

 

 

씨티카드, '20년 상반기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

 

Citibank 씨티카드는 '20년 상반기(1~6월) 씨티카드로 지방세 납부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씨티은행 신용카드로 지방세를 납부하는 경우에 한하며, 기업카드는 제외됩니다.

 

 

신한카드, 4~6월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

 

신한카드는 '20.4~6월까지 신한카드로 지방세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합니다. 신한카드로 지방세를 납부하는 경우에 한하며, 신한BC카드나 법인카드 사용 시에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슬림할부(부분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6개월 슬림할부 시에는 1~2개월차 할부수수료는 소비자 부담이며 3~6개월차는 신한카드사가 할부수수료를 부담합니다. 10개월 슬림할부는 1~3개월차 소비자 부담, 4~10개월차 신한카드 부담이며, 12개월 슬림할부는 1~4개월차 소비자 부담, 5~12개월차 신한카드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NH 농협카드, '20년 한 해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

 

NH카드로 지방세 납부 시 '20년 한 해 동안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됩니다. 월별 제공이 아닌 2020년 한 해동안 지속적으로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NH농협카드 개인회원에 한해 제공되며, 법인과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기프트카드 등은 제외됩니다. 부분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되며, 6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는 1회차 소비자 부담이며, 10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는 1~2회차 소비자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삼성카드, 수협카드, 광주카드, JB카드 -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

 

삼성카드와 수협카드, 광주카드, 전북은행 JB카드로 지방세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됩니다. 무이자할부 제공 기간은 '20.4~6월까지 해당 카드로 지방세를 납부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기업카드, 체크카드, 기프트카드 등의 경우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삼성카드의 경우 부분 무이자할부 서비스인 다이어트할부가 제공되며, 6개월 다이어트할부의 경우 1~2개월 할부수수료는 소비자 부담이며, 10개월 다이어트할부는 1~3회차 소비자 부담, 12개월 다이어트할부는 1~4회차 소비자 부담이며 나머지 잔여회차의 할부수수료는 삼성카드 부담으로 제공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