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세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7월, 부가가치세 및 재산세 납부의 달

 

7월은 국세인 부가가치세와 지방세인 재산세 세금 납부가 있는 달입니다. 2020년 7월 재산세와 부가세 납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현대카드, 세금 납부 시 최대 7개월 무이자할부 제공

 

세금 납부 시 무려 7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는 현대카드입니다. 2020.7.1 부터 12.31일까지 2020년 하반기 모든 현대카드에 대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2~7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물론 기존과 동일하게 법인카드, 체크카드, 하이브리드카드, 선불카드, 기프트카드 등은 혜택 제공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신한카드,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세금 납부 시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사는 신한카드와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등 4개 신용카드사입니다. 재산세와 부가가치세 납부 시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용카드사에 따라 일부 이자를 고객이 부담하는 부분무이할부 제도인 슬림할부, 다이어트할부 등의 결제도 가능합니다.

 

재산세, 부가가치세 무이자할부 신용카드 (Source: Etax)

 

 

 

 

씨티카드, 세금 납부 시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씨티카드로 재산세와 부가세 등 세금 납부 시 기업카드를 제외한 모든 씨티카드에 대해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됩니다. 

 

 

비씨카드, 우리카드, 전북은행 JB카드, 수협카드, 광주카드,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

 

비씨카드와 우리카드, JB카드, 수협카드, 광주카드 등으로 재산세와 부가가치세 등 세금 납부 시에는 기업카드와 체크카드 등을 제외한 모든 카드에 대해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됩니다.

 

 

롯데카드, 하나카드,  세금 납부 시 무이자할부 혜택은?

 

롯데카드와 하나카드의 경우, 일부 타겟고객을 제외하고 별도의 무이자할부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최근 수년간 롯데카드와 하나카드의 경우 세금 납부 시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을 중단한 것으로 보이며, 롯데와 하나카드로 재산세나 부가세 등 국세와 지방세 납부 시에는 별도의 무이자 할부 혜택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