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더따뜻한정기적금 5.1% 금리 혜택(*전북 거주)

 

전북은행 특판적금

 

최근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기존 1.25%에서 0.75%로 큰 폭의 인하를 단행하자, 금융기관의 정기예금은 물론 정기적금 평균 금리도 1% 중반 수준으로 대폭 떨어지기 시작했다. 이제 은행에 적금과 예금으로 더 이상 2%~3% 금리조차도 받을 수 없게 된 것이다. 2%~3% 금리도 이자 혜택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낮은 금리로 여겨왔던 것이 일반적인데, 이젠 그조차도 받기 힘들게 된 것이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금융기관의 특판 적금과 예금도 금리 인하 러쉬가 이뤄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전북은행 5.1% 특판적금

 

 

전북은행 더따뜻한정기적금, 전북 거주 개인과 개인사업자 대상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최근 전북은행이 4.1(수)부터 한도 소진시까지 최대 5.1%의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더따뜻한적금 특판 정기적금 상품을 판매할 예정으로 독자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한다. 지난 2월초 하나은행에서 판매했던 특판적금 상품 상품과 비슷한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다만, 주소지가 전라북도인 개인과 개인사업자에 한해 제공되는 등 다소 까다로운 조건들이 있어 해당 적금 가입자격과 조건 등을 확인 후 가입이 가능하다.

 

특판적금 가입자격과 금리

 

 

월 불입액 10~20만원, 최대 5.1% 금리 혜택

 

전북은행 더 따듯한적금은 가입자격이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전라북도인 개인과 개인사업자에 한해 1인 1계좌로 가입이 가능한 적금이다. 전라북도 지역 은행이자 고금리 특판 적금인 관계로 지역 내 개인과 사업자에 한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전라북도 외 지역 가입자의 경우 가입이 불가능하다는 점이 다소 아쉬운 부분이다.

 

우대금리

 

적금 가입 기간은 2020.4.1(수)부터 10,000좌 한도 소진시까지 정액적립식으로 1년간 가입이 가능하며, 월 불입 가능금액은 10만원, 15만원, 20만원까지 가능하다. 더따뜻한정기적금 가입은 전라북도 내에 소재한 영업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기본금리 1.3%에 우대금리 3.8%로 최대 5.1%까지 금리가 제공된다. 

 

우대금리 조건

 

 

우대금리 적용 조건

 

가입자격과 함께 우대금리 제공조건도 다소 까다로운 편으로 월 불입액에 따라 우대금리 제공조건 중 2~4가지를 충족해야 최대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월 불입액이 10만원인 경우, 우대금리 제공조건 9가지 중 2가지 이상을 충족해야 하며, 불입액이 15만원인 경우에는 3가지 이상, 불입액이 20만원인 경우에는 4가지 이상 우대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우대금리 제공조건 9가지는 다음과 같다.월 불입액에 따라 다음 조건 중 2~4가지를 충족하면 가입기간 1년동안 불입금액에 대해 최대 5.1%의 적금 금리가 제공된다.

 

① 월 불입액을 전라북도 계좌간 자동이체로 11회 입금한 경우

② 예금 가입일에 아파트관리비 또는 도시가스 자동이체를 신규 등록한 경우

③ 계약기간 내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출금 실적 6회 이상

④ 계약기간 내 도시가스 자동이체 출금 실적 6회 이상

⑤ 계약기간 내 건당 50만원이상 급여이체 실적 6회 이상

⑥ 계약기간 내 건당 15만원 이상 연금이체 실적 6회 이상

⑦ 계약기간 내 전북은행 신용(체크)카드 사용실적 6회 이상

⑧ 계약일로부터 만기일 1개월 전까지 적립식펀드 10만원 이상 및 6회 이상 납입

⑨ 계약일로부터 만기일 1개월 전까지 방카슈랑스 3만원 이상 가입 및 6회 이상 납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