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금 더드림정기적금 8% 이자율 혜택받기

 

우리종금 더드림정기적금, 이자율이 무려 8%

 

우리종금(우리종합금융)에서 무려 8%의 금리 혜택을 주는 더드림정기적금을 출시하였습니다. 우리종금 앱에서 가입이 가능한 더드림정기적금(The드림 정기적금)은 3.3(화)부터 8.31(월)까지 가입이 가능한 특판적금으로서 최근의 저금리 기조를 훌쩍 뛰어넘는 연이율 최대 8%의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최근 은행권에서 출시되는 특판예금 중 연이율 8%를 지급하는 특판적금은 유일하다 하겠습니다.

 

우리종금 더드림정기적금

 

금융기관에서는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하에 따라 정기적금조차도 2% 남짓한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는데 반해, 우리종금 더드림정기적금은 기본금리가 2.5%부터 시작하며, 우대금리 요건 충족에 따라 최대 5.5%의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적금 상품입니다.

 

 

 

우리종금 더드림정기적금 가입방법

 

우리종금 더드림정기적금은 만 17세미만과 외국인, 비거주자, 해외납세자를 제외한 국내 거주자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2020.3.3(화)~8.31(월)까지 우리종금 스마트뱅킹 앱에서 선착순 50,000명에 한해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선착순 50,000명에 한해서만 가입이 가능하기에 가입 종료 기간인 8.31(월) 이전에 50,000명이 가입하게 되면 판매가 종료되는 상품입니다. 고금리인 9%의 이자율을 주는 상품인 관계로 더드림적금 가입 종료일 이전에 선착순 판매가 완료될 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품이므로 정기적금 자금 납입이 가능한 경우라면 주저없이 가입해도 좋은 상품입니다.

 

우리종합금융 더드림정기적금

 

더드림정기적금은 월 정액 적립식으로 우리종금 CMA Note 계좌에서 자동이체되므로 우리종금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먼저 우리종금 비대면계좌를 개설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비대면계좌개설은 휴대폰에 우리종합금융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CMA Note를 개설하면 되며, 비대면 계좌개설 후 The드림 정기적금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자지급은 만기 일시지급되며,  우리종금은 예금자보호법이 적용되어 1인당 5천만원까지 예금자 보호가 가능합니다. 

 

 

우리종금 The드림정기적금 가입한도

 

우리종금 더드림정기적금 가입 가능 금액은 월 10만원~50만원까지로 납입 가능한 금액 한도는 여타 금융기관 특판 적금보다 높은 최대 5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기간(만기)가 1년 이상이 아닌 6개월로 다소 짧은 편입니다. 하지만, 6개월 가량 매월 50만원씩 예금을 일시적으로 예치해 두어야 하는 상황라면 기본금리도 2.5%를 제공하며, 우대금리까지 포함할 경우 8%의 이자율을 제공하므로 비교 가능한 상품이 없을 정도로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우리종금 더드림정기적금

 

 

일반적으로 일시적으로 5% 이상의 이자율을 제공하는 특판 적금 상품의 경우, 보험 가입이나 카드 사용과 같은 조건들을 충족해야 고금리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지만, 더드림정기적금의 경우 보험 의무가입과 신용카드 의무사용과 관련한 조건들이 없습니다.

 

 

우리종금 더드림적금 우대금리 조건

 

우리종금 더드림적금의 기본금리는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2.5%이며, 4가지 우대금리 조건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종금 비대면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①신규고객의 경우 우대금리 1%가 적용되며, 적금 가입좌수에 따라 추가로 목표달성 우대금리를 0.5%에서 1.5%까지 제공합니다. 목표달성 우대금리는 더드림적금 가입고객에 따라 0.5%~1.5% 사이에서 차등 적용됩니다. 하지만 고금리 특판 상품인 탓에 가입고객 계좌 1만좌 달성은 무난할 것으로 보입니다.

 

우대금리 조건

 

또한, ③우리종금 금융투자상품네에 적금 납입기간 동안 6개월 이상 평잔 1천만원을 달성한 경우, 추가로 1.5%의 우대금리 제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종금 ④CMA 체크카드를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0.2%의 우대금리가 제공되며, CMA 누적이용실적에 따라 3백만원 이상 5백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0.6%, 5백만원 이상의 경우에는 1%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신규고객은 우리종금 CMA Note 가입 시 CMA 체크카드 발급도 함께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우리종금 더드림정기적금 특약은 다음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종금 더드림정기적금 특약.pdf
0.06MB

 

 

특판적금 특판예금 입출금통장 관련 도움되는 글 읽기

 

최근에 특판적금과 특판예금으로 출시되었던 상품과 고금리 수시입출금통장과 관련한 내용은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따라 특약이 변경되었거나 금리가 변경된 경우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상품 가입 전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북은행 더따뜻한정기적금 5.1% 금리 혜택(*전북 거주)

 

저축은행 정기예금과 정기적금 금리 현황

 

신한 인싸 자유적금, 월 100만원까지 3% 금리 적용받기

 

하나은행 원큐 적금으로 최대 3.6% 금리 적용받기

 

썸뱅크 담배값 적금, 우대금리 적용 시 최대 3.7% 이율

 

CMA 금리비교, 증권사별 CMA 상품 종류와 특징

 

금리 높은 입출금통장(수시입출금통장) 추천 5선

 

금리 높은 은행, 정기예금과 정기적금 이자 높은 고금리 상품

 

우리종금 CMA Note, 예금자 보호되는 고금리 CMA와 5% The조은 정기적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