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책 한눈에 보기 홈페이지

정부의 각종 부동산 정책과 대책의 주관부서가 국토부, 기재부, 금융위 등 여러 곳이다 보니 수십차례의 정부 대책 발표 원문을 찾기가 만만치 않은 경우가 많다. 만일 부동산 정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홈페이지가 필요하다면 다음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부동산대책 정보사이트 정책풀이집

 

www.molit.go.kr

관계부처합동 부동산대책 정보사이트 정책풀이집 사이트에서는 정부의 주택시장 안정 대책과 임대차 제도 개선방안, 주택공급 확대 등과 관련한 수많은 정부 정책을 일목요연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현 정부 이후 수십차례 부동산 대책이 발표되고 바뀌면서 주택 실수요자는 물론 전문가들까지 정부 정책이 언제 바뀌었는지조차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많은 것이 현 실정이다.

 

관계부처합동 부동산대책 정보사이트

 

주택시장 안정 대책 한눈에 보기를 활용하면 그동안 발표되었던 수많은 부동산 대책 원문을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현재 적용되고 있는 부동산 정책들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다. 수시로 바뀐 주택임대사업자 정책 역시 관계부처합동 부동산대책 정보사이트 에서 현재 적용되는 내용들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홈페이지는 국토교통부, 기획재정부, 법무부, 행정안전부, 금융위원회, 국세청 등 부동산정책 관계부처에서 발표된 대책에 대해 관리되고 있어 부동산정책을 살펴보는 탑페이지로 활용하기 좋다. 

 

댓글()